본문 바로가기
an alcoholic's day

돌싱글즈 시즌1-3 선택과 집중, 사랑이야기

by Sarang's dad 2022. 7. 11.
반응형

줄거리

4쌍의 남녀 커플이 분위기 좋은 펜션에 모였다. 서로의 진실한 이야기와 모습을 보여주면서 서로의 아픔을 알아주고 치료해주는 시간을 가진다. 서로 좋아하는 이성이 틀려서 선택의 유혹의 실패하는 모습도 현실적으로 보여준다. 이혼이라는 한번의 아픈 시간을 통해 성숙해져 가고 또 선택이라는 순간 속에서 더욱더 신중하게 결정하게 된다. 2번의 데이트와 밤마다 나누는 이야기를 통해 서로에 대해서 알아가고 더욱더 호감을 느끼게 된다. 결정의 마지막 날 두 사람이 한 마음이 되면 일주일간 한집에서 같이 살게 된다.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할지 궁금하다.

시즌1 감상평

가장 먼저 돌싱글즈라는 단어가 어색하기만 했다. 왜냐하면 필자도 결혼을 하고 이혼의 위기가 왔었지만 아직은 결혼생활을 유지 중에 있다. 그러면서 4쌍의 남녀가 서로 만나서 서로의 진솔한 이야기, 마음의 상처, 서로의 호감을 느끼는 것을 보면서 필자의 연애시절의 생각에 잠기게 만드는 프로그램이었다. 가장 응원했던 커플은 성사가 되지 않았으면서 의외로 안되었으면 했던 마음을 가진 커플은 되는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지기도 했다. 역시 사랑은 마법의 가루가 있어야 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다. 시즌1은 다시 결혼생활을 시작하는 커플은 없었지만 만약에 필자가 프로그램에 참여했다면 필자는 바로 선택하는 여자가 있었다. 그만큼 출연자 모두 매력적이고 남자가 봐도 남자처럼 멋진 사람들이었다

시즌2 감상평

시즌1을 감상하고 가장 기다린 것이 시즌 2이다. 왜냐하면 너무나도 흥미진진하게 보았고 서로 사랑을 쟁취하려는 모습이 흡사 학생 시절의 사랑싸움 같아 보였다. 시즌2는 너무나도 간절하게 잘되기를 바라는 커플이 있었고 필자가 봐도 '저 사람은 아닌데...'라는 느낌을 주는 사람이 있었다. 가장 아쉬웠던 부분은 역시 장거리 커플은 힘들다는 것이다. 한국의 말에는 몸이 멀어지면 마음도 멀어진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런 것을 가장 많이 보여주는 시즌2였다. 또한 너무나도 착하고 이쁜 여자가 나오는데 왜 나의 와이프와 비교를 하게 되는지 모르겠다. 필자는 세상은 넓고 이쁜 여자는 많지만 지금도 옆에 있는 아내와 후회 없는 삶을 살고 있게 만들어주는 프로

그램이다.

 

시즌3 기대평

드디어 돌아왔다. 1편부터 정말 재미있게 봤던 방송이라 돌싱글즈3 프로그램이 시잔된다는 소식을 듣고 무척 반가웠다.게다가 지난 시즌에서 활약한 두분의 결혼 소식을 들리고 있는터라 아마 더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든다.근데 일단 리얼리티 예능이다 보니깐 몰입감이 장난 아니어서 더욱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고 생각하는데, 오늘 첫 방송 1회 나가기전에 어떤분들이 출연진으로 나오는지 그리고 공식영상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그들 8인의 모습등을 간단하게 살펴보려고한다
새로운 돌싱남녀 8인의 출연진! 과연 어떤분들이 이번 시즌을 장식하게될지 너무나 궁금하다.국내최초로 돌싱들의 연애 생활을 그리며 새로운 장르를 구축한 핫한 프로그램! 이미 전작이 많은 사랑을 받았기때문에 어느정도 시청률은 보장된 느낌이 들지만, 나 역시 방송시간 확인해서 꼭 보려고 준비중이다 
일단 제일 궁금한것은 어떤 분들이 나오며 커플이 탄생되냐 안되냐 뭐 이런것 아니겠는가? 하지만 그런 결과도 물론 중요하지만 역시 보면서 설레는 감정들의 공유! 아마 이런게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한다

다시 돌아온 돌싱글즈3,새로운 인연을 만나기 위해 돌싱 마을에 입주한 남녀 8인은 딱 하나의 룰만 지키면된다. 그것은 바로 사랑에 빠지는것! 이제부터 본격 사랑쟁취를 위한 연애 전쟁이 시작된 것이다
설레는 감정 느껴보고 싶어요. 제가 꼭 쟁취 할겁니다 라는 티저영상 벌써부터 내가 설레이고 있다

공식영상을 공개된 이번 돌싱글즈 3출연진! 여성4인,남성4인 모두 상당한 외모의 소유자여서 나 역시 상당히 놀라웠는데, 돌싱남 돌싱녀 모두 처음 만나고 돌아가는 차 안에서 그런 외모 이야기를 나누눈 모습이 포착되었다 실제로 제작진 말에 따르면 이번 기수 신청자는 정말 장난 아니었다고한다 이런 모습들이 나에게도 설레임을 가져다주는 리얼리티 러브 프로그램이다 
벌써부터 기대감이 상승이 된다

반응형

댓글